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한항공 회원 혜택 / 승급 조건

 

먼저 대한항공 회원 등급별 혜택을 살펴보자

 

대기 예약 시 우선권, 전용 탑승 수속 카운터, 무료수하물 추가허용(미주지역 제외), 수하물 우선처리, 라운지 이용권 

총 4개의 혜택은 모든 등급 동일한 혜택이다.

 

모닝캄 프리미엄 , 밀리언 마일러 부터는 추가 혜택이 있다.

성수기 보너스 항공권 이용시 평수기 마일리지로 계산되는 혜택인데

개인적으로는 요게 가장 유용한 혜택이라고 생각한다.

 

예를 들어

평수기 일반석 보너스 항공권(마일리지항공권)의 공제 마일리지는

북미 왕복 기준 70000마일리지이고

성수기 같은 조건의 공제 마일리지는

105000마일리지이다

 

성수기에 모닝캄 회원이 일반석 북미 왕복한다면

105000마일리지를 공제해야 보너스 항공권 구매가 가능하지만

 

같은 성수기 모닝캄 프리미엄 회원이 북미 왕복 항공권을 구매한다면

70000마일리지만 공제하면 된다는 뜻!

 

즉,

35000마일리지를 세이브 할 수 있다

 

(35000마일리지면 북미 편도 보너스 항공권 구매가 가능함!! )

 

 

나는 지금 모닝캄이지만 (카드사 마일리지까지 탈탈털어 턱걸이 승급ㅎㅎ) 

모닝캄 프리미엄으로 승급하려면 위의 조건을 충족해야함

사실 나의 경우에는 이번생엔 불가능하다고 생각함..ㅋㅋㅋ

 

유지 조건에 충족해서 모닝캄 등급을 유지해도 감사.. 

 

-

 

대한항공 회원 등급 별 상세 혜택 정리

모닝캄

모닝캄 프리미엄

 

밀리언 마일러 클럽

 

실제로 예전에 근무 당시 밀리언 마일러 회원이신분들을 종종 뵀는데

그분들은 젊었을적부터 해외에 빈번하게 다녀오시는 직업군이셨다

심지어 어떤분은 정말 서류에 사인만 하기 위해서 일본을 왔다 갔다 하신 적도 많다고 하셨음 

부러우면서도 안타깝기도하고.. 여러 마음이 교차했음..

 

 

아무튼 조건 되시는 분들은 모두 모두 유용하게 이용하시길 바라며 작성해봄ㅎㅎ